티스토리 뷰
존슨즈베이비에서 나온 베드타임 베이비 로션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향과 보습력이 어땠는지,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로션 후기
존슨즈 베이비에서 나온 로션이 여러 종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보라색 통에 담긴 베드타임 베이비로션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용기는 펌프형이라서 편했습니다. 가격은 존슨앤존슨 공식몰에서는 500ml 한통에 16000원대였습니다. 2개 묶음은 약 23000원이니 여러 개 구입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몰 외에 최저가로는 한 통에 9천 원 후반대도 보입니다.
아이허브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외제품이라서 그런지 용량과 용기모양이 조금 다릅니다. 아이허브에서 다른 제품 구입하실 때 같이 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 써가서 가늘게 나왔는데, 처음 개봉했을 때는 굵게 나왔습니다. 흰색이고, 별로 미끈거리지 않고 부드러운 로션이었습니다. 보습력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건성인데 바르고 나서 건조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겨울에는 좀 더 자주 발라야 할 것 같지만 여름에는 한 번 바르는 것으로도 충분했습니다.
무향로션은 아닙니다. 향이 있는데, 꽃에서 나는 것 같은 냄새입니다. 향이 아주 진한 것은 아니지만 짜서 바를 때는 꽤 났습니다. 존슨즈베이비 추억의 향이라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많은 분들의 추억 속에 있는 향인 것 같습니다. 아기들이 숙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로션이라고 합니다. 이름도 베드타임입니다.
향이 적은 로션을 선호하신다면 아비노 로션을 추천합니다.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내돈내산 후기 향 끈적임 여부
저자극 로션이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내추럴 캄 에센스 향이라고 하는데, 최대한 자연스럽게 안정시켜 주는 향을 내려고 한 것 같습니다. 재스민, 백합 성분을 사용한 아로마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