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트윈스가 29년 만에 야구 우승을 하면서 전자제품, 화장품 등을 세일하는 'LG 윈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LG트윈스 우승 기념 LG생활건강 세일 브랜드, 품목
정가에서 29% 정도 할인하는 상품도 있고,
71% 할인해서 29% 가격에 판매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LG 생활건강에서 가격대가 있는 편인 빌리프에서도 세일을 합니다.
빌리프는 1860년 영국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의 허브 전문가 Duncan Napeirs의 지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엄선된 천연 허브를 사용하고, 현대인의 피부에 맞게 연구해서 화장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요즘 화장품 브랜드들이 수없이 많고, 좋은 제품들이 많아지긴 했지만 빌리프만의 스타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선크림, 아쿠아밤 등을 사용해보았었는데 자연적이고 상쾌한 향이 나고 전반적으로 제형이 무겁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 30ml 세트'를 2만 9천 원에서 8천 원대로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29% 정도 세일합니다.
오휘에서는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을 6만 원에서 약 1만 7천 원 정도에 판매합니다.
차앤박에서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4만 9천 원에서 약 1만 4천 원으로 할인해서 판매합니다.
차앤박은 피부전문가가 연구해서 만드는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하죠.
숨 37도의 '마이크로 액티브 토닝워터 기획세트'도 5만 원에서 1만 4천 원 정도에 팝니다.
위의 브랜드 말고도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 이자녹스, 수려한 등의 브랜드에서도 할인 행사를 합니다.
브랜드별로 어떤 품목을 세일하는지, 품목별 상품 설명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빌리프 UV 프로텍터 데일리 선스크린 젤 내돈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