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루아상을 좋아해서 냉동 생지를 여러 브랜드에서 구입해서 먹어보고 있습니다. 브리도 생지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프랑스산 AOP 버터를 사용한 크루아상입니다.
브리도 프랑스 크루아상 냉동 생지 후기
브리도 크루아상 냉동 생지는 마켓컬리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6600원이었습니다. 2개가 들어있으니 개당 3300원입니다. 굽지도 않은 냉동생지인데 이 가격이니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프랑스산 AOP 버터,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해서 만든 생지입니다. AOP 인증은 프랑스 정부에서 주는 품질인증이고, AOP버터는 가공버터가 아닌 자연버터입니다.
하나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어보고, 나머지 하나는 와플팬에 구워서 크로플로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생지를 굽는 동안 집이 마치 빵집이 된 것처럼 빵 냄새가 좋았습니다. 특히나 버터가 듬뿍 들어있는 빵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좋은 버터를 사용해서인지 풍미가 좋았습니다.
와플팬에 구웠는데, 생지에 이미 버터가 많이 들어있어서 따로 버터를 바르지 않아도 달라붙지 않았습니다. 묽게 휘핑한 생크림과 블루베리를 얹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맛있긴 했지만, 2개입이라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단가가 비싸서 다음에는 다른 제품으로 먹을 것 같습니다. 다른 크루아상 냉동생지들도 비슷한 맛이고, 버터 풍미가 좋고 맛있었습니다. 피카드나 레세뜨물랑 제품도 맛있었고, 가격은 브리도보다 합리적이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